티스토리 뷰

좋아하는 여성과 스킨십을 시작하려면 어떻게 해야 하는가? 스킨십을 언제 어디서 그리고 어떻게 시작해야 하는가? 거의 모든 남성들이 이 질문들에 대한 답을 궁금해 할 수도 있습니다. 당신에게 좋아하는 여자가 생겼는데 그 여자도 당신에게 호감을 표현하다면, 먼저 가장 기본적인 스킨십으로 시작해 점차 그 수위를 올려야 합니다. 불쾌감을 주지 않고 스킨십을 시작하는 요령들을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스킨십 시작

 

그녀가 스킨십을 받아들일 것인지 먼저 확인해 봅니다. 무턱대고 여자를 만지기보다는 그녀가 진정 스킨십을 원하는 알아본 후 여자가 당신에게 호감이 있다면 당신 가까이 설 것이고 몸이 스쳐도 싫어하지 않을 것입니다. 그녀가 당신과 눈을 맞추나요? 그녀가 항상 웃으며 행복해 하나요? 그렇다면 스킨십을 시작하기 전에 적절하다 할 수 있습니다.

 

그녀가 당신에 호감이 있다면 눈을 오랫동안 마주치거나 반대로 아예 마주치지 않을 것입니다. 여성과 눈이 마주쳤는데 그녀가 당신을 빤히 바라본다면 당신에게 호감이 있다는 신호이기도 합니다. 혹은 눈을 마주쳤는데 시선을 피한다면 당신에게 호감이 있어 부끄럼을 타는 것일 수도 있습니다. 호감 가는 그녀의 성격이 친근하고 활발하다면 스킨십을 시도해도 덜 당황할 확률이 높습니다.

 

만약 내성적이고 낯을 가리는 성격이라면 스킨십 시도 전 그녀가 나에게 호감이 있는가 먼저 확인할 필요가 있습니다. 가볍고 자연스러운 스킨십으로 확인합니다. 당신의 팔을 그녀의 팔과 자연스럽게 스쳐보거나 당신의 손을 그녀 등에 자연스럽게 놓아보거나 아니면 펜이나 공책을 건넬 때 손을 살짝 잡아봅니다. 만약 그녀가 놀라서 뒤로 뺐다면 별로 좋은 징조는 아니니 잘 살펴봐주셔야 합니다.

 

하지만 그녀가 2초 정도 머뭇거리며 미소를 띤다면 기뻐해도 된다. 스킨십을 받아들일 준비가 시작된 것입니다. 좀 더 머뭇거려라 캐주얼한 스킨십이 성공했다면 다음번에 좀 더 오랫동안 스킨십을 시도해 봅니다. 그녀의 어깨에 손을 더 오래 올려보도록 합니다. 혹은 사탕이나 껌을 건네줄 때 그녀의 손을 2초 정도 대고 있어 봅니다. 혹시 당신의 무릎이나 다리가 그녀의 다리에 스친다면 바로 피하지 말고 좀 더 오래 대고 있어 봅니다.

 

매너 있는 행동

 

그녀와 같이 있을 때 기사도 정신을 발휘하면서 스킨십 기회를 엿봅니다. 매너를 지키면서 그녀와 육체적 교감을 할 수 있는 절호의 기회입니다. 하지만 그녀가 당신을 너무 매너만 지켜주는 젠틀맨으로 보이게는 하지 말되 그녀만의 백만 탄 왕자님이 되어 줘야 합니다. 재킷 입혀주기 그녀가 재킷을 입어야 하는 상황이면 젠틀맨처럼 그녀의 재킷을 들어주어 그녀가 소매에 팔을 잘 넣을 수 있도록 들어줍니다.

 

재킷을 들고 있으면 자연스럽게 당신의 손가락이 그녀의 몸에 스칠 것입니다. 거부반응이 없다면 재킷과 등 사이의 머리카락을 조심스럽게 빼줄 수 있는 기회이기도 합니다.(단! 썸 여자 친구가 머리가 길 경우이며, 단발일 경우엔 어깨 위를 툭툭 먼지를 털어주는 정도의 스킨십을 해줍니다.) 손을 잡아줍니다.

 

중신을 잡을 때, 차에서 나올 때, 걸어가는 인도에서 차선 쪽 라인으로 걸어주거나, 걸을 때 자전거나 부딪힌 경우 보호해 주면서 손을 잡아줄 때 자신을 위해주는 마음을 느끼며 아주 좋아합니다. 팔짱을 낍니다. 같이 걸을 때 팔짱을 껴봅니다. 깊은 스킨십이나 아니기 때문에 커플이 걸을 때 쉽게 취할 수 있으며 로맨틱한 스킨십입니다. 둘만의 좋은 시간을 가진 후에 하도록 합니다.

 

저녁식사나 영화 관란 후 산책을 할 때 팔짱을 끼면 서로에게 애정을 표현할 수 있습니다. 레이디 퍼스트 문을 지나갈 때, 복도를 지날 때, 혹은 많은 인파를 지나갈 때 그녀에게 "레이디 퍼스트"라고 말을 하면 먼저 보냅니다. 이때 스킨십하기 좋은 방법으로는 그녀의 허리 위에 손을 놓거나 둘이 친밀한 관계라면 그녀의 허리 밑에 손을 놓아보도록 합니다.

 

문 앞에서 "먼저 가"라고 말하면 문을 열어주며 그녀가 반팔을 입고 있다면 팔 뒷부분이나 팔꿈치 혹은 어깨 위에 손을 높으며 같이 걷습니다. 앞장서기 사람이 많은 곳을 지나갈 때 손을 뻗어 그녀의 손을 잡아줍니다. 그녀의 손을 잡고 앞장을 선다면 리더십도 보여주면서 그녀를 위하는 마음을 보여주는 것입니다. 많은 인파를 뚫고 간 후 그녀가 관심을 보인다면 손을 계속 잡고 있어도 됩니다.

 

스킨십을 위한 핑계

 

그녀의 얼굴에 묻은 것들을 떼어줍니다. 여자들은 빠진 눈썹들이 불 부분에 자주 묻습니다. 그녀의 얼굴에 묻어있다면 "잠시만, 눈썹 묻었다. 내가 떼줄게"라고 말하며 조심스럽게 떼어줍니다. 그녀가 화장을 짙게 하였다면 너무 세게 만지지 말아야 합니다. 그녀의 머리카락에 뭐가 묻어있다면 똑같은 방법으로 떼어줍니다.

 

그녀의 액세서리나 새로 바른 매니큐어를 칭찬해 줍니다. 새로 산 반지, 액세서리, 새로 한 머리, 새로 한 매니큐어를 알아차린다면 말로 칭찬해 줍니다. "반지 예쁘다" 혹은 "손톱 색 예쁘네"와 같은 말로 말입니다. 손바닥을 펼치며 가까이서 볼 수 있는지 물어봅니다. 바뀐 것에 대해 질문을 하던 아니면 달라진 점을 말해줍니다. 그녀의 귀걸이가 예쁘다면 손바닥에 올려 본 후 예쁘다고 말해줍니다.

 

얼굴에 손을 가져가는 행동은 아주 친밀한 것이기 때문에 스킨십을 몇 번 한 후에 시도하면 좋습니다. 따뜻하게 해 주기 밖이 추울 때 그녀가 덜덜 떨고 있다면 당신의 코트를 덮어줍니다. 얼마나 친밀한 관계인지에 따라 그녀의 어깨를 어루만지며 따뜻하게 해 줄 수도 있습니다.  그녀의 손이 차갑다면 손을 달라고 한 후 당신의 손과 그녀의 손을 맞댑니다.

 

당신의 손으로 그녀의 손을 감싼 후 빠르게 비벼줍니다. 장난스럽게 행동하기 서로에게 장난을 주고받는 사이라면 가볍게 밀고 팔을 쓰다듬어주는 행동도 괜찮습니다. 서로에게 시시덕거리는 사이라면 가벼운 스킨십은 자연스럽게 할 수 있을 것입니다. 그녀가 당신을 더 자주 만질 수도 있을 것이며, 장난스러운 터치를 자주 하는 사이라면 스킨십은 이미 시작된 것입니다.

 

대담한 행동하기 그녀가 위해 말한 행동들에 모두 좋게 반응하였다면 다음 단계로 넘어갑니다.  "그냥 친구 사이" 남을 것인지, 다음 단계는 그녀의 어깨나 허리를 팔로 감싸거나 손을 잡는 스킨십입니다. 목 뒤부분이나 어깨 부위도 민감한 부위 중에 하나입니다.

그녀의 무관심을 알아챕니다. 잦은 스킨십 시도에도 그녀가 무관심해 보인다면 그만합니다. 하지만 무관심이 당신을 싫어한다는 의미는 아닙니다. 당일날 기분이 안 좋을 수도 피곤할 수도 있는 것입니다.

 

하지만 스킨십 시도가 여러 번 실패하였다면 그녀는 당신의 스킨십을 싫어하는 것일 수도....... 있으니 이점 유심히 살펴봐주셔야 합니다. 용기를 내봅니다. 높은 자신감은 더 좋은 반응 부르기도 합니다. 그러나 어떤 사람들은 친구 사이에서도 애정이 넘치며 이런 사람들은 당신과 포옹을 하면서 그냥 편한 친구사이라고 생각할 수도 있습니다. 오해하시길 말아야 합니다. 

 

스킨십 후 그녀가 스킨십한 부위를 닦아내거나 털어낸다면 그건 당신이 더럽거나 마음에 안 들어 그런 것 일 수 있습니다. 예를 들어 그녀의 팔을 만진 후 그녀가 그 부위를 긁거나 닦아낸다면 당신이 마음에 들지 않아서 그런 것일 수도 있습니다. 반복적으로 닦아낸다면 스킨십을 그만하는 게 좋습니다. 어떤 여자들은 사귀기 전까지 스킨십은 절대 하지 않기도 합니다.

 

너무 자주 만지지 말아야 하며 너무 잦은 스킨십 시도는 여자들을 짜증 나고 불쾌하게 만들 것입니다. 그녀와의 관계를 유지하거나 발전시키고 싶다면 가끔은 자제하는 방법도 알아야 합니다.